한국의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대상

조선일보 조선비즈 주최 브랜드대상 시상식안내 역대 수상브랜드

한국의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대상

한국의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 대상

Most Loved Brand in Korea

보도자료

Most Loved Brand in Korea

[2020한국의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대상 - 바디프랜드 라클라우드] 천연 라텍스의 탄성·복원력, 쾌적한 잠자리 보장

[2020 한국의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대상] 바디프랜드 라클라우드

비, 김태희 부부의 침대로 잘 알려진 바디프랜드의 명품 침대 브랜드 '라클라우드'는 생산·봉제·포장 등 전 공정이 이탈리아 현지에서 이뤄지는 100% 천연 라텍스 침대다. 특히 천연 소재에서 구현된 뛰어난 탄성과 복원력은 스프링 침대에서 느낄 수 없는 편안한 잠자리를 선사한다.

천연 원료의 자연 항균력으로 황색포도상구균, 폐렴간균 등의 번식 가능성이 현저히 낮아 99% 항균력을 자랑한다. 까다롭기로 소문난 유럽에서 공신력 있는 인증도 받았다. 이탈리아 CATAS로부터 품질 인증과 스위스 인체무해성분검사인 'OEKO-TEX'에서 영·유아용 제품 적용 기준인 Class Ⅰ을 획득했다.

천연 라텍스 특유의 탄성과 복원력에 기반해 신체를 7단계로 나눠 받쳐주는 라클라우드 '7존(Zone) 시스템' 기술도 독보적이다. 체압을 분산시켜 옆 사람의 움직임이 전달되지 않도록 하는 독립쿠션 효과를 구현했다. 아울러 표면에 있는 수천 개 에어홀은 통기성을 원활하게 해 쾌적한 수면 환경 조성에 도움을 준다.

독일 전동 모터 제작사인 오킨(OKIN)의 모터 3개를 탑재해 머리부와 상체의 미세한 각도까지 조절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침대 위에서 책을 읽거나 TV를 볼 때 프레임과 매트리스가 목 부위와 척추부를 받쳐 바른 자세를 유지할 수 있도록 돕는다.

[박용선 기자 brave@chosunbiz.com]




[네이버 메인에서 조선비즈 받아보기]
[조선비즈 바로가기]

chosunbiz.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