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의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대상

조선일보 조선비즈 주최 브랜드대상 시상식안내 역대 수상브랜드

한국의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대상

한국의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 대상

Most Loved Brand in Korea

보도자료

Most Loved Brand in Korea

[2020한국의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대상 - 그린알로에] 유기농 원료에 보존·감미·착향료 없는 '3無 제품'

[2020 한국의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대상] 그린알로에

건강기능식품의 패러다임을 선도하는 그린알로에가 '착한 제품력'을 인정받아 '한국의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 대상' 알로에건강기능식품 부문에 8년 연속 선정됐다.

좋은 품질을 위해 연구개발(R&D)에 투자를 아끼지 않아 온 그린알로에는 미국 농림부가 인정한 유기농 알로에와 식약처에서 검증받은 천연 원료에서 추출한 신소재를 부원료로 사용했다. 특히 중국산 원료와 원물은 1%도 사용하지 않는다는 경영원칙을 고수하고 합성보존료·합성감미료·합성착향료가 없는 '3무(無) 제품'으로 소비자와의 신뢰를 구축해왔다.

이를 반영한 그린알로에 간판 제품이 알로에베라겔 농축액 '그린 프리미엄 베라골드400'이다. '그린 프리미엄 베라골드400'은 알로에 베라겔 즙액이 400% 함유돼 일일 면역다당체를 300mg까지 섭취할 수 있는 면역력 증진의 대표 기능식품으로, 식약처로부터 장 건강, 피부 건강의 기능성을 인증 받았다.

특히 순수하게 알로에 함량을 높여서 면역다당체 수치를 끌어올렸다는 점에서 차별화된 품질력을 갖췄다. 보존성분도 식물성분으로 대체했고 온 가족이 안전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가성비도 높였다.

최근 출시된 신제품인 '그린본케어칼슘'은 온 가족의 뼈 건강 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칼슘제품으로, 해조칼슘을 주원료로 하고 칼슘흡수증진을 위한 비타민D, 마그네슘, 비타민K, 폴리감마글루탐산, 망간 등을 함유한 복합기능성 식품이다. 식품의 제형도 소비자들이 편하게 먹을 수 있는 식물성 연질캡슐로 진화시켜 건강기능식품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주차미 그린알로에 연구소장은 "그린알로에는 창조적인 기업 혁신을 통해 신제품 연구개발에 투자를 아끼지 않고 있다"며 "정직한 제품력으로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사회적 기업으로 성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민서연 기자 minsy@chosunbiz.com]




[네이버 메인에서 조선비즈 받아보기]
[조선비즈 바로가기]

chosunbiz.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