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의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대상

조선일보 조선비즈 주최 브랜드대상 시상식안내 역대 수상브랜드

한국의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대상

한국의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 대상

Most Loved Brand in Korea

보도자료

Most Loved Brand in Korea

[2020한국의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대상 - 일동후디스 프리미엄산양유아식] 산양유아식 앞세워 슈퍼프리미엄 유아식 시장 선도

[2020 한국의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대상] 일동후디스 프리미엄 산양유아식

로하스(lifestyles of health and sustainability·건강하고 지속가능한 삶의 방식) 경영을 추구하는 일동후디스는 명품 산양 분유 '산양유아식'이 국내 산양 분유 시장에서 1위를 차지하며 슈퍼프리미엄 유아식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고 밝혔다.

일동후디스는 산양유아식의 인기 비결로 뉴질랜드 청정자연 속에서 항생제, 성장호르몬, 스트레스 없이 키운 건강한 산양 원유와 모유에 가까운 영양 설계를 비법으로 꼽았다. 사계절 목초로 키운 자연 방목 산양의 신선한 원유로 24시간 내 바로 만들어 더욱 신선하고 깨끗하다는 설명이다.

산양유는 소화 흡수가 용이한 게 특징이다. 산양유 단백질은 우유와 달리 아기의 소화를 방해하는 α-s1 카제인 단백질과 β-락토글로불린이 적고 모유에 많은 β-카제인으로 구성됐다. 산양유 지방은 우유 지방에 비해 크기가 작고 중쇄중성지방산(MCT)이 많아 위장기능이 덜 발달한 영유아에게 적합하다. 또 우유보다 아기 장 건강에 중요한 프리바이오틱 함량이 높은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일동후디스의 '산양유아식'은 세계 최초로 산양분유를 개발해 20여 개국에 수출해 온 뉴질랜드 데어리고트사(社)에서 생산하고 있다. 유럽식품안전청(EFSA)은 2012년 이 회사의 연구 결과를 토대로 산양유를 유아식 원료로 공인했다. 산양 분유의 세계표준으로 인정받은 셈이다. 데어리고트와 일동후디스는 '산양유아식'을 먹은 아기가 모유를 먹은 아기와 유사한 수준의 황금 변을 보는 것을 확인했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대한민국 대표 프리미엄 유아식 제품으로 인정받고 있는 '산양유아식'은 우수한 원료와 품질, 모유에 가까운 영양 설계 등으로 오랫동안 사랑을 받아왔고, 17년간의 오랜 역사와 차별화된 우수성을 인정 받아 산양 분유 시장 부동의 1위를 굳건히 지키고 있다"고 했다.

[이선목 기자 letswin@chosunbiz.com]




[네이버 메인에서 조선비즈 받아보기]
[조선비즈 바로가기]

chosunbiz.com